디아블로2 파괴의 군주 다운로드

디아블로2 파괴의 군주 다운로드

이 확장팩의 가치를 좋게 만드는 것은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면 원래 게임 플레이 방식이 바뀐다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행위는 이전 4 개에 비해 슬프게도 다소 짧지만, 향상된 난이도, 새로운 무기와 룬 단어, 무역 채널 윙윙 거리는 유지, 당신은 에 점프하고 돈의 색상을 과시하지 않는 한 우수한 온라인 문자를 구축 할 수 없습니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2를 온라인에서 마지막으로 본 이후로 정리해 왔으며, 56K 모뎀에서도 플레이가 매우 원활하지만, 더 큰 게임에는 지연이 있습니다. 파괴의 제왕은 초보자와 베테랑 모두에게 좋은 패키지입니다. 파괴의 군주에는 아이템과 스킬부터 무수한 몬스터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양의 물건에 경외심을 가지고 있는 지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록에 있는 모든 게임에 가장 확실한 추가 기능일 수 있습니다. AoE II: 정복자 또는 스타크래프트: 무리 전쟁은 오리지널 게임의 퀄리티를 실제로 개선한 다른 제품들과 경쟁합니다. 이중 무기 구성없이 어떻게 살았습니까? 이 기능은 주문과 기술에 대한 열여섯 (대신 여덟) 단축키와 함께, 당신의 캐릭터에게 훨씬 더 전투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디아블로는 죽은, 진정으로 당신의 작은 도움으로 자신의 작은 하데스에 다시 망치. 유일한 문제는 작은 악마가 큰 형제를 가지고 그는 스모킨 `미친입니다. 그래서 바알 형제가 전화한 자이기 때문에 건강 물약을 비축하고 친구들을 불러야 할 때입니다.

트리스트럼 마을이 무너지고 디아블로로 알려진 서사시 아이소메트릭 던전에서 정화된 것은 1997년 초였습니다. 블리자드의 영리한 사람들은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게임, 롤 플레잉 모험이라고 생각으로 당신을 속이는 액션 게임. 파괴의 군주는 게임 플레이를 더 재미있게 만드는 사소한 변경 사항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고용인을 치유하고 장비할 수 있으며, 심지어 새로운 사도행전으로 데려갈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무기 / 갑옷 구성의 두 세트를 설정하고 그들 사이에 단축키 스위치를 할 수 있습니다. LOD는 또한 더 큰 캐릭터 은닉 상자, 8 개의 새로운 기술 단축키, “모두 복구”명령, 새로운 자동 매핑 기능 및 “채우기” 명령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특징은 바바리안 고원지대에 세팅된 환상적인 추가 퀘스트인 새로운 액트(Act)이며, 6개의 새로운 퀘스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법은 눈길을 끄는 빙하 그래픽을 포함 할뿐만 아니라, 그것은 또한 가장 어려운 생물의 일부를 포함, 50 새로운 클래스와 일곱 새로운 보스정확한, 그리고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퀘스트. 그 속편의 발표는 거의 전례없는 수의 사전 주문의 결과로, 모든 호평이었다. 마침내 2000년 6월, 디아블로 II는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디아블로 II에서 블리자드는 판타지 세계를 4개의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했으며, 각 지역은 수많은 퀘스트와 친근한 NPC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은 수십 명의 작은 악마들로 가득한 광활한 광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디아블로의 영혼석 동료인 메피스토, 증오의 군주, 파괴의 군주 바알이 숨어 있는 이 지역을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메피스토와 디아블로를 정복했지만, 대악마의 마지막 악당바알은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오리지널 디아블로에 대한 분노가 약해진 후, 많은 사람들이 블리자드가 시너지 소프트웨어에 별의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는 권한을 넘겨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지옥불은 싱글 플레이어만 으로는 평균적인 확장팩으로, 새로운 던전 타일셋과 몬스터 2개와 몇 가지 아이템, 퀘스트, 그리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1개를 추가했습니다. 사람들은 거의 즉시 멀티 플레이어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해킹 (하지만 Battle.net, 블리자드의 무료 인터넷 서버에서 그렇게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지역을 단독으로 플레이해야 했고, 디아블로 팬들 중 상당수는 귀찮게 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클래스를 사용할 때의 단점은 게임, 멀티플레이어 또는 싱글 플레이어를 시작하고, 디아블로를 정복하여 새로운 레벨에 진출하기 위해 싸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